카테고리 없음

OTT 넷플릭스 티빙 2월 추천 드라마 영화 예능 : 살인자ㅇ난감, 장사천재 백사장2, 크라임씬 리턴즈

하루벌이 2024. 2. 22. 01:20
반응형

저는 저 스스로를 OTT 괴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구독하는 OTT 서비스도 많은 것 같아요.

유투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티빙 다 구독하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진짜 새로 볼 만한 예능 드라마 영화가 많은 것 같아요.

하나씩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살인자ㅇ난감 (넷플릭스) 강추

 

웹툰 베이스로 나온 넷플릭스 신규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입니다!

이번 드라마에는 이탕 역의 최우식, 장난감 역의 손석구가 나옵니다.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 줄거리는 아래와 같아요.

"우발적 살인 이후로 인생이 달라진 평범한 대학생. 죽은 사람이 모두 악랄한 범죄자로 밝혀지면서, 본인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을 깨닫고 내면의 딜레마가 커져간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연기자들이 연기를 워낙 잘해서 집중도 잘됐습니다.

거의 하루에 몰아서 다 본 것 같아요! 완전 강추

장사천재 백사장2 (티빙) 강추

 

백종원의 장사천재 백사장2도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2월 4일자로 완결이 되었는데요, 몰아서 보시는 것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려요.

 

 

시즌2는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정말 백종원은 어디에 가도 성공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매화 느낀 것 같아요.

그의 장사철학과 매출이 오르지 않을 때 하는 액션들을 보면서 대단하구나 싶었습니다.

한식을 해외에서 전파하는 그의 노력도 너무 인상 깊었어요!! 강추강추 

저는 나중에 또 재방으로 몰아보려고해요 ㅎㅎ 

 

크라임씬 리턴즈 (티빙) 강추강추

 

크라임씬은 정말 제 최애 예능이었는데요, 이번에 7년만에 다시 리턴했습니다!!!!!!!!@@!@!@!@!!!

저도 원래 티빙 업그레이드 안하고 있었는데, 이거 보려고 추가 결제했어요.

스케일도 엄청 커졌지만 동시에 특유의 크라임씬 분위기는 그대로고 세트장도 똑같아서 몰입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

 

뭔가 이번엔 캐릭터들도 너무 다 모두가 다 의심스럽고, 에피소드마다 2부작씩 나와서 깊이가 좋은 것 같아요.

오늘자로 6화까지 올라왔네요!! 총 10부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