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빠른 티빙 무료 체험은 네이버 멤버십으로, 현대카드 발급 시 멤버십도 공짜

하루벌이 2022. 8. 6. 01:08
반응형

요즘 OTT 서비스가 워낙 많다보니 소비자로서 좋긴 하지만, 예전엔 한 서비스에서 거의 모든 방송사/예능/드라마를 볼 수 있었다면 이제 다 나누어서 진행되어 구독료가 꽤 많이 나가는데요, 소비자로서 불편한게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국내에 가입 가능한 서비스만 봐도 진짜 엄청 많은 것 같아요.

출처: 날갱닷컴

현재 제가 구독 중인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넷플릭스 (월: 17,000원)
2. 유투브 프리미엄 (월 14,000원 정도)
- 멜론으로 나가는 돈이 월 13,000원 정도 였는데요, 노래 스트리밍 밖에 안하는데 돈이 너무 아까워서 멜론 구독 취소하고 유투브 프리미엄으로 갈아 탔습니다

워낙 드라마/예능 등을 좋아해서 티빙/왓챠/디즈니플러스 서비스도 구독하고 싶지만, 돈이 너무 아까워서 실천은 못했어요. 다 구독하면 10만원 돈 되겠죠?

그러다가 알게된 사실은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티빙 서비스가 무료라는 점이에요!
네이버 멤버십 자체에도 엄청난 혜택이 있는데, 티빙 서비스가 무료라니 그냥 티빙 구독하는 것의 반 값이라, 바로 네이버 멤버십 무료 체험하면서 지금은 계속 구독 중입니다!ㅎㅎ

쇼핑 할 때마다 최대 5%씩 적립되는 네이버 멤버십은 티빙 말고도 다른 서비스도 무료로 볼 수 있는게 아주 많아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그리고 네이버 멤버십 자체도 N 포인트 적립이 높아서 이왕 쇼핑하는거 돈 벌면서 쇼핑하는 것 같아서 좋은데요, 티빙이 무료인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티빙 뿐만이 아니라, 시리온 영화,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49개/스포츠나우 무제한 이용권/바이브 음악 무제한/ 시리즈온 영화 1편 할인 등 매월 1가지 선택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가 정말 다양해요. 월 4900원에 아래 혜택만 누려도 이미 이득인 것 같아요.

이번에 네이버 멤버십이 업그레이드 하면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가 생겼어요. 

가족과 다같이 이용할 수 있어서, 티빙도 다같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같은 가격으로 가족이 누릴 수 있는 건 너무너무 좋아요. 월 4900원인데 4명이 쓰면 한 사람당 1200원 정도네요.

그리고 여름에 필수인 배스킨라빈스 그리고 파리바게뜨/던킨 모두 매일 트리플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매달 4900원씩 내면서 네이버 멤버십 구독하고 있었는데요, 충격적인건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 시 월 4900원도 안내도 된다는 거에요. 연회비 1만원이 있긴 하지만, 소비하다보면 금방 1만원 적립되는 것도 맞고 그리고 1년에 1만원으로 네이버 멤버십 구독한다고 생각해도 이미 이득입니다!

 

혜택이 다했다 네이버 현대카드

최대 10% 적립, 강력한 컨텐츠, 연회비 1만원 캐시백

campaign.naver.com

카드 종류도 너무 예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는 Joy를 선택했습니다! Line형은 흰색이라 금방 더러워질 것 같아서요 ㅎㅎㅎㅎ

요즘 무지출 챌린지도 많이 하고, 어떻게든 소비 아껴보려고 많이들 노력하시는데요,

네이버 멤버십 가입 안하면 바보인 것 같아요 (조금 극단적인 표현 죄송합니다)

지금도 안늦었으니 빨리 가입하세요!

반응형